강나루 건너 밀밭/뒷동산 팔각정

나를 돌아볼 수 있게 하는 글

물곰탱이 2010. 1. 21. 22:27


      나를 돌아볼 수 있게 하는 글 나는 정직 하자고 다짐하면서 꾀를 내기도 합니다. 나는 떠난다고 하면서 돌아와 있고 다시 떠날 생각을 합니다. 나는 참아야 한다고 하면서 화를 내고 시원해 합니다. 나는 눈물을 흘리다가 우스운 일을 생각하기도 합니다. 나는 외로울수록 바쁜 척합니다. 나는 같이 가자고 하면 혼자 있고 싶고 혼자 있으라 하면 같이 가고 싶어집니다. 나는 봄에는 봄이좋다 하고 가을에는 가을이 좋다 합니다. 나는 남에게는 쉬는 것이 좋다고 말하면서 계속 일만 합니다. 나는 희망을 품으면서 불안해하기도 합니다. 나는 벗어나고 싶어하면서 소속되기를 바랍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나는 변화를 좋아하지만 안정도 좋아합니다. 나는 절약하자고 하지만 낭비할 때도 있습니다. 나는 약속을 하고나서 지키고 싶지 않아 핑계를 찾기도 합니다. 나는 남의 성공에 박수를 치지만 속으로는 질투도 합니다. 나는 실패도 도움이 된다고 말하지만 내가 실패하는 것은 두렵습니다. 나는 너그러운 척하지만 까다롭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나는 감사의 인사를 하지만 불평도 털어놓고 싶습니다. 나는 사람들 만나기를 좋아하지만 두렵기도 합니다. 나는 사랑한다는 말하지만 미워할 때도 있습니다. 흔들리고 괴로워하면서 오늘 여기까지 왔습니다. 그리고 다음이 있습니다. 그 내일을 품고 오늘은 이렇게 청개구리로 살고 있습니다 . 언제나 "일상적인" 삶의 시간속에 우린 흔들리고, 괴뢰워 하면서 오늘 지금 이시간 까지 왔습니다. 참아야 한다지만 때론 화도내고 쉼이 필요한줄 알면서도 계속 일만하며 절약해야지 하면서, 낭비도 일삼고 남의 성공에 박수를 치며 마음 한구석엔 질투하는 맘도 있고 감사의 인사를 하면서도 불평을 늘어놓곤 합니다. 사랑한다 말 하면서 미워하는 마음 달래가며 또 다른 내일을 품고 오늘을 지내고 있습니다 음악 / Gnarls Barkley / Crazy
      http://cafe.daum.net/snua10/6KNW/456 I remember when, I remember, I remember when I lost my mind There was something so pleasant about that Place. Even your emotions have an echo in so much space 난 기억해 그때를, 난 기억해 내가 정신을 잃었을 땔 기억해 거긴 정말 뭔가 너무 쾌적해서 감정까지 메아리 쳐 올 것 같아 그 드넓은 곳에서 And when you're out there Without care, Yeah, I was out of touch But it wasn't because I didn't know enough I just knew too much 그리고 거기 나가 있으면 아무런 걱정 없이 예, 난 잠적해 있었어 하지만 그건 내가 충분히 알지 못하기 때문은 아니었어 난 너무 많이 알았던 거야 Does that make me crazy Does that make me crazy Does that make me crazy Possibly 그럼 내가 미친 건가 그럼 내가 미친 건가 그럼 내가 미친 건가 아마도 And I hope that you are having the time of your life But think twice That's my only advice 그리고 지금 정말 최고의 시간을 보내고 있길 바래 하지만 잘 생각해 그것만이 내가 해줄 수 있는 충고야 Come on now, who do you, who do you, who do you, who do you think you are Ha ha ha bless your soul You really think you're in control 자 봐봐, 네가, 네가 네가, 네가 누구라고 생각하는 거야 하하하 신의 가호가 있길 정말 잘 자제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거냐 Well, I think you're crazy I think you're crazy I think you're crazy Just like me 글쎄, 난 네가 미쳤다고 생각해 네가 미쳤다고 생각해 네가 미쳤다고 생각해 바로 나처럼 My heroes had the heart To lose their lives out on a limb And all I remember Is thinking, I want to be like them 내 영웅들은 다리 한 짝을 위해 목숨도 버렸지 그리고 내가 기억하는 건 오직 내가 그들같이 되고 싶었다는 거였어 Ever since I was little, ever since I was little oh it looked like fun And it's no coincidence I've come And I can die when I'm done 난 어릴 때부터, 항상 난 어렸어 아 재미있어 보였지 그리고 내가 온 게 우연은 아냐 그리고 다 끝났을 때 내가 죽는 것이 But maybe I'm crazy Maybe you're crazy Maybe we're crazy Probably 하지만 내가 미친 건지도 모르지 네가 미친 건지도 모르지 우리가 미친 건지도 모르지 아마도


'강나루 건너 밀밭 > 뒷동산 팔각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 이전구(뉴욕)  (0) 2010.01.24
감격시대- 이전구(뉴욕)  (0) 2010.01.24
황당한 자동차 사고들  (0) 2010.01.19
아기 곰 살아남기  (0) 2010.01.18
북한 골프장 이름  (0) 2010.01.11